카테고리 없음

[로제가락떡볶이ㅣ편의점 안매운 떡볶이, 바르다김선생 로제가락떡볶]

지박이 2022. 7. 1. 22:11
반응형

우리집은 역세권 안부러운 편세권이다. 집 바로 앞에 CU편의점이 있는데, 집에 먹을거 없을때 종종 편의점에가서 장을 본다. 바르다김선생 로제 가락떡볶이,  가격은 3,500원이다. 

나는 흔히 말하는 맵찔이이다. 매운거 완전 못먹음 ㅜㅜ 매운거 먹으면 입술이 붓고, 그 다음날 속이 쓰려서 일상생활을 못할 정도이다. 요새 편의점 떡볶이는 거의 매운것만 파는데, 남편한테  안 매운 떡볶이 사오라고 하니까 이걸 사왔다. 

구성품은 포크, 떡, 크림소스, 매운소스가 들어있다. 

조리방법이다. 아쉽지만 우리집에 소세지, 베이컨, 치즈 그 어느것도 없었다. 그 대신 만두를 삶아서 넣어줬다. 

떡, 크림소스, 매운소스를 넣고 전자렌지로 고고씽~

전자렌지에 돌려준 후, 1분동안 기다린 후에 먹어주면 더 맛있다! 로제 떡볶이는 진짜 하나도 안매웠다. 그리고 떡볶이인데 달콤한 내가 완전 좋아하는 맛이다. 떡도 일반 떡과 다르게 얇고 길쭉한 가락떡이다. 그리고  밀떡인듯!!  쫀득~쫀득 아~주 맛있었다. 

바르다김선생 로제가락떡볶이도 이렇게 완뚝!! 국물도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다 ㅎ ㅎ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에게 완전 추천하는 바르다김선생 로제가락떡볶이! 요새는 배민에서 시키면 떡볶이는 거의 2만원정도 하는데 편의점에서 로제가락떡볶이 사먹는 것을 추천한다! 앞으로 안매운 떡볶이도 많이 출시됐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