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에어비앤비 오션스타ㅣ오션스타콘도, 제주도 동쪽 숙소, 오션스타레저콘도, 성산 숙소]

지박이 2022. 6. 6. 23:58
반응형

제주도 여행 3일동안 정말 만족하면서 지낸 숙소 오션스타콘도를 소개합니당.
우리는 제주도 동쪽을 3일동안 여행하기 때문에, 동쪽을 여기저기 다 잘 다닐수있는 성산 섭지코지에 에어비앤비로 오션스타콘도를 예약하였다.

  • 성산 섭지코지에 위치
  • 중국인을 대상으로 분양하기 위해 지어진 콘도같은데 분양이 잘 안 된듯..?;;
  • 리조트에 들어가면 중국의 향기를 느낄수있음(제주도 여행갔는데 잠은 중국에서 자는 느낌) 1석2조?!
  • 관리가 안되는지 리조트 외관도 좀 허름한데 그 덕분인지 가성비로 묵을수있음
  • 리조트내에 24시간 무인편의점 있음

첫날 숙소에 처음 도착했을때 어머낫! 여기 중국인가?! ㅋㅋㅋㅋ 중국에 여행온듯한 환상을 느낄수있었다.

리조트 실내는 더 중국같다. 그리고 직원들도 다 중국인인듯 했다. 입구에서는 사알짝 실망^^;; 우리 숙소는 5층이었는데, 고층이라서 그런지 전망이 아주 좋았다. 1층에는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 있음

숙소에 처음 들어가자마자 본 전경! 한라산을 배경으로 제주 바다의 석양이라니!! 입구에서 실망한 내 기분이 아주쏴악! 잊혀졌다. 에어비앤비 후기에도 사람들이 가성비 숙소라며 극찬을 한 이유가 있구나! 이 풍경 하나만으로도 너무 감동적이었는데 데 숙소 내부도 깔끔하고 필요한것들이 다 갖춰져있었다.

숙소는 거실1, 주방1, 침실2, 화장실2, 발코니1 로 구성되어있다.

거실사진

티비도 잘 나오고, 시스템에어컨도 잘 작동한다. 하루일정을 끝마치면 소파에 널부러져 그날 찍은 사진을 공유하면서 낄낄댔던 아름다운 추억 ㅠ0ㅠ 벌써 모녀 제주도여행이 추억이되었다.

침실1

첫번째 침실에는 퀸사이즈보다 더큰 침대와, 티비, 화장실이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반신욕할수 있는 욕조도 있다.
첫째날에는 저 침대에 엄마 언니 나 세명 다같이 잤다. ㅋㅋ 근데 저욕조에서 반신욕하는거 엄청 불편하다. 일단 몸을 다씻고 욕조로 물안떨어지게 살금살금 손살같이 가야한다. 왜만들었지? 이것도 분양이 안된이유중에 하나일까?ㅋㅋㅋㅋㅋㅋㅋ

침실1 화장실

화장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있다. 콘도는 사람들이 레지던스로도 사용할 것 같은데 화장실 사방이 다 유리로 벽이 세워져있다. 왜이렇게 만들었을까? 그리고 샤워부스안에 있는 버티칼은 유리창을 가려놓은것인데, 샤워부스에 뻥뚫린 유리창이라니?! ㅋㅋㅋ왜 분양이 안됐는지 알것 같기두하다.

콘도 입구쪽 주방

입구 바로 옆에는 주방이 있다. ㄷ자 싱크대 좋아요~ 나도 다음에 이사가면 ㄷ자 싱크대로 만들어야겠당, 그리고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주방 옆쪽으로 4인용 식탁도 있다.

여긴 침실2

두번쨰 침실에도 화장실이 있다. 우리는 이 침실은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숙소가 너무넓어 혼자서 저 방을 쓰기엔 좀 무서웠다. ㅋㅋㅋ

주방에 갖춰진 주방도구들이다. 없는거 빼곤 다 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주방에 레인지가 하이라이트여서
라면하나 끓여먹는데도 30분이 걸렸었다. 4구다 하이라이트라니 ㅠㅠ 어느세월에 요리해먹냐구용

세탁기 전자레인지

세탁기랑 전자레인지도 있다. 제주도 한달살기에 정말 적합한 숙소인 듯 하다.

우리는 3박4일을 총 410,120원에 묵었다. 좀 괜찮다는 제주도 숙소 중 좀 저렴하다고 해도 거의 하루에 20만원에서 30만원임을 감안하면 오션스타콘도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안에 시설도 좋고, 가족여행객들이 오기에 최고의 숙소인듯하다. 그리고 성산일출봉에서도 차로 10분이면 갈수있어서 우리는 계획에 없던 성산일출봉에서 일출도 보았다.

아침에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일어날수있다. 사진만 봐도 썩은 내 마음이 정화된다...힐링 ~~


우리가 예약한 에어비앤비 링크는 요기에!
https://abnb.me/e/3OKRAmdPDqb

제주도 동쪽 여행을 계획중인 사람들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면 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