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도 용감한식당ㅣ영도 청학동 가성비 좋은 밥집,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 좋은 곳]

지박이 2022. 9. 1. 22:10
반응형

영도 청학동에 있는 찌개,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인 용감한 식당을 가보았다. 

  •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 주차장: 맞은편에 유료주차장 있음, 주차지원 x 
  • 배달 가능(배달의 민족)

용감한 식당은 어마어마한 비탈길에 있다. 왜냐면 영도는 거의 모든곳이 비탈면이기 떄문이다 ㅎㅎㅎ 영도는 부산에서도 진짜 운전하기 힘든곳이다.  뚜박초는 처음 차 끌고 영도왔을때 역주행도 하였다;;

용감한 식당은 정말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다고 매장도 꽤 넓었다.  주문도 키오스크로 하면된다. 

키오스크 옆에 이용설명서도 친절하게 붙여져 있다. 나도 키오스크로 주문 후에 음식은 내가 가지러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이용설명서를 보고 자리에 앉아서 맘 편히 기다렸다. 

용감한 식당 메뉴

직원들이 아주 많다. 매장 손님보다는 배달 주문이 훨씬~ 더 많은 것 같았다. 내가 앉아있을때도 수많은 라이더님들이 다녀가셨다.  나는 우삼겹순두부찌개 8,000원 을 주문하였다. 날이 우중충해서 뜨끈한 게 먹고싶었다 . 

아주 그럴듯하게 나왔다. 반찬도 모자라지도 남지도 않게 적당한 양에다가 순두부찌개도 푸짐했다. 

창가좌석에 앉아서 밥을 여유롭게 먹었다. 순두부찌개는 사실맛집같은 퀄리티는 아니었지만, 한끼해결하기에 괜찮았다. 요새는 8천원 주고도 이렇게 못먹는 식당이 많다 . 용감한 식당은 정말 가성비가 좋은 곳이다. 용감한식당은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