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포 야스마루ㅣ서면 맛집, 전포 일식집, 파랑국수, 고등어초밥]

지박이 2022. 7. 10. 21:02
반응형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전포동 야스마루를 이번 주말에 가보았다. 먼저 도착한 칭구가 간판이 없어 두바퀴를 돌아 찾아낸 야스마루 ㅜㅠ 사장님 자신감이 정말 대단하시다.. 간판이 없는 식당이라니이~~!!

  • 영업시간: 월-토 12:00-21:00(15:00-17:30 브레이크타임) , 20:00 마지막주문/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지원: 주차장 없음
  • 2인석뿐! 3인석부터는 나눠져서 앉아야 함, 3인이상은 대기시간이 더 오래 걸릴수도있음

우리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시간인 5시 30분에 맞춰갔는데도 대기 8번이었다.

야스마루메뉴

우리는 파랑국수, 고등어김말이, 가지덴카쿠와 가쿠하이볼2잔을 주문하였다.

우선 하이볼이 먼저나와 목을 적셨다. 시원해~~

야스마루 가게는 이게 다다. 많은 손님을 수용하지 못함

파랑국수랑 가지덴카쿠가 먼저 나왔다. 파랑국수는 면만 먹으면 좀 짭고 계란 말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다. 야스마루 대표메뉴로 유명한데, 상상할 수 있는 맛이었다. 가지덴카쿠도 그냥 가지튀김맛?!

야스마루에서 제일 맛있는 건 고등어김말이였다. 진짜 한입 먹고 눈이 튀어나올 만큼 상큼했다. 입안에서 고등어가 레몬물에서 헤엄치는 맛!! 비린내는 1도 안나고, 상큼함만 입안에 가득이었다.
고등어봉초밥을 시켰어야 하는데, 우리가 착각하고 김말이를 주문하였는데 다음에는 고등어봉초밥를 꼭 주문하여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