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파육 슬라이스ㅣ편의점 술안주 동파육 슬라이스, 지에스25]

지박이 2022. 6. 30. 23:50
반응형

지에스25 편의점 쿠폰이 생겨서, 일부러 먼길을 찾아갔는데 쿠폰안쓰고 물건만 사온 뚜박초의 하루..
집에 돌아오는 길에 쿠폰 안쓴거 깨닫고 땅밑으로 꺼지고 싶었다. ㅇ 아아으ㅏ으아으악 내 정신머리

하지만 지에스에서 사온 동파육 슬라이스는 꽤나 맛있었다. 가격은 7,900원이다.

동파육은 집에서 만들긴 힘들고 잘하는 음식점 가서 사먹어야 하는 음식인데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살수있어서 좋았다. 저렴하게 사서 맛없어도 별로 배신감도 안듦

전자렌지에 돌려먹을수도 있고, 물에 데워먹을수도 있는데 나는 후자를 선택했다.
비닐포장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왠지 푸석해질 것 같고, 물에 데워먹으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을것같음(내생각일뿐)

ㅠㅠ 포장에는 청경채가 아주 맛있게 데코 되어있어, 청경채도 있는 줄 알았는데 포장을 뜯어보니 청경채는 없고 고기 뿐이었다. 좀 실망.. 청경채랑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말이죵 ? ㅜ

나는 밥이랑 김치, 동파육을 깻잎쌈으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다.  밥반찬으로도 어울림 ㅎㅎ 학교다닐때 급식에 나왔던 오향장육이 생각나는 맛이다. 고기만 먹으면 좀 물리고 김치랑 같이 먹어야 많이 먹을 수 있다.   

 

다음에는 청경채도  사서 같이 먹어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