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레미ㅣ제주애월카페, 제주서쪽카페, 제주서쪽커피맛집, 제주핸드드립]

지박이 2023. 8. 16. 23:07
반응형

제레미는 애월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애월에는 카페가 정말 많은데

애월에서 손꼽힐 정도라면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한다.

왕복 2차선 도로변에 제레미가 있다. 

카페는 크지않고 아담하다.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이 분위기 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도 카페의 아주 중요한 요소인데

제레미는 외관부터 냄새꼬 정말 취향저격!!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그리고 매주 일요일 월요일 휴무이다.

주차는 길가에다가 하면된다.

제레미는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많지 않다.

그래서 조용히 커피맛을 음미하고 가기에 아주좋은 환경이다.

스텐인드글라스에 비친 햇빛이 가게를 

아늑하게 밝혀준다.

그리고 애견동반 카페인것 같았다!

사장님이 손님으로 온 강아지를 아주 반겨주셨다

우리는 토스트 세트와, 이번주의 추천커피를 주문했다.

토스트세트에는 토스트와 핸드드립을 선택할수 있고,

이번주의 추천커피는 카운터쪽에 두가지 종류의 

추천 원두가 나와있는데 선택할 수 있다.

커피와 설탕 우유를 함께 내어준다.

있는 그대로의 커피를 충분히 즐긴 뒤

커피가 소량 남았을때 커피와 설탕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도 있다.

 

그리고 토스트도 커피와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촉촉한 식빵의 살결을 느낄수있었다

제레미에는 여러가지 원두와, 

드립백도 판매하고 있었다.

나는 아직 일정이 많이 남아서 구매하진 못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드립백을 구매하고 싶다.

제레미 대문의

커피잔 모양의 스테인드글라스에서도

제레미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진심이 느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