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ododㅣ부경대카페, 파블로바맛집, 카페오디오디]

지박이 2022. 5. 15. 16:04
반응형

부경대 앞 파블로바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오디오디를 가보았다. 파블로바는 구운 머랭 위에 생크림과 각종 과일을 올려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기는 호주의 국민 디저트라고 한다. 나는 처음 알았음^^;;

  • 영업시간: 월~토 12:00-22:00/ 일 12:00-21:00
  • 주차지원안됨

오디오디는 부경대 정문 바로 길 건너편 상가 2층에 있다. 주차지원은 따로 해주지 않아 부경대학교에 주차를 하여야 한다.

부경대학교 주차요금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해서 올라가자

오디오디 메뉴판.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있다😀 파블로바 말고도 케익종류들이 많다.

우리는 초코 산딸기 케이크와 파블로바를 시켰다.

오디오디 매장 안

우리는 창가옆 좌석에 앉았다. 초록빛의 가로수가 보이니 싱그럽다.

파블로바와 초코딸기케이크

파블로바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쫀득쫀득한 식감에 달콤한 머랭에 생크림과 과일을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호주의 디저트를 부산에서 즐길 수 있다니 개이득! 부경대경성대쪽에서 카페를 갈 일이 있다면 나는 무조건 오디오디 카페로 갈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