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리단길 무스비ㅣ해운대 메밀국수 전문점, 해리단길 맛집]

지박이 2022. 8. 14. 22:44
반응형

해리단길 메밀국수 전문점 무스비를 가보았다. 무스비는 해리단길 공영주차장인 부산기계공고 주차장 근처에 있다.

  • 영업시간: 매일 11:30-21:30(15:00-17: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월요일은 15:00까지 영업
  • 주차장: 없음, 길가에 주차하거나 부산기계공고 공영주차장 주차(주차지원x)
  • 테이블링앱 사용가능

무스비 사장님의 역사가 메뉴판에 적혀있다. 기대되는걸?! 

우리는 대표메뉴인 구운고등어메밀국수와 텐자루소바를 주문하였다. 

이건 사이드메뉴!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다. 우리는 평일 저녁에가서 대기없이 들어갔는데 주말이나 점심때는 대기가 많다고 한다. 

구운고등어 메밀소바는 비릴까봐 걱정했었는데, 전~~~혀 비리지 않았다. 어떻게 고등어가 물에빠졌는데 안비릴수가 있지!? 정말 신기하다. 텐자루소바도 시원하니 잘먹었음. 근데 양이 엄청 많다. 다 못먹고 나옴 

 

먹을때는 비린지 몰랐는데, 다먹고 나와서 마스크쓰니까 고등어 비린내가 코를 찔렀다 하핳 ㅋㅋ 재방문의사는 없지만 한번쯤을 가볼만한 식당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