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으뜨미 식당ㅣ제주도 우럭튀김 맛집, 구좌 송당리 맛집 ]

지박이 2022. 5. 29. 23:12
반응형

아부오름 가는 길에 점심을 먹으러 제주도 우럭튀김 맛집으로 유명한 으뜨미 식당에 들렀다

  • 영업시간: 매일 09:30 - 15:00 (매주 목요일은 정기휴무)
  • 주차지원: 가게 바로 앞 주차장 있음, 길가에도 주차 가능
  •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음

으뜨미식당은 우럭튀김으로 유명하다. 아쉽게도 어린이 입장 불가인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으뜨미 식당 주차장

주차장은 식당 앞에 마련되어있다. 이중주차하면 4대 정도는 들어갈것 같다. 그래도 가게 양옆 길가에 주차도 가능하니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된다.

으뜨미 식당 메뉴

우리는 일요일 오후 1시 30분에 방문했는데. 이미 다른 메뉴는 재료소진으로 주문 불가하였고 우럭정식만 주문 가능하였다.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분은 오전에 와야 할듯..

우럭정식 3인분을 시켰다. 우럭튀김 위에다 마늘, 양파가 들어간 빨간 양념을 얹어준다.
우럭 살이 아주 실하고 양념과 잘 어울어져서 담백하게 잘먹었다. 다 먹고 나서 메뉴판을 보니까 우럭 원산지가 원양이라고 되어있었다.ㅋㅋㅋ 아주 먼 바다에서 온 우럭아! 맛있게 잘먹었다.

제주 으뜨미 식당 우럭정식

으뜨미식당은 제주도민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다. 여행가서 로컬맛집 다녀오면 정말 뿌듯한 기분 다들 아시죠? 후후
으뜨미 식당 주위로 스누피 가든, 아부오름, 보롬왓, 비자림 등 관광지가 많으니 으뜨미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떠나는 것도 괜찮은 코스가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