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함덕마당ㅣ함덕맛집, 갈치조림, 생선구이전문점, 가성비맛집]

지박이 2022. 5. 21. 23:31
반응형
함덕

저는 엄마랑 언니랑 제주도에 여행을 왔어요😄 점심을 함덕해수욕장 생선구이 맛집인 함덕마당에서 먹었답니다. 함덕해수욕장 입구에 들어서니 양 옆으로 난민촌을 연상시키는 텐트들이 쭈~~욱 늘어서있었어요.. 그래서 캠핑족들 차들이 도로를 점령하고 있어 주차가 좀 어렵다는 점 참고하셔야 해요🥲

  • 영업시간: 매일 08:30-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달 2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 주차지원: 식당 맞은편 공영주차장에 주차

함덕마당은 서우봉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 바로 건너편 주차장에 하시면 돼요

주차장에는 이미 캠핑족 차들이 가득 차있기 때문에 차가 한대 빠지면 재빠르게 주차해야하는 순발력이 필요하답니다

함덕마당 입구

앞에 서 계신 분은 우리 엄마랍니당 사진 올리는 거 허락받음😆

함덕마당 메뉴입니다. 처음에는 서우봉세트를 먹으려고 했는데 저희 셋다 양이 적어서 남길거 같아 생선구이 3가지+고등어조림+미역국 세트를 시켰답니다. 제주도 맛집치고 가격도 저렴하고 브레이크타임도 없어서 좋아요~!( 브레이크타임때문에 식당 두개나 못감)

늦은 점심인 3시쯤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함덕마당에는 카카오프렌즈들로 가득 차 있었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바다가 안보였지만 입구쪽에 앉으면 주황색지붕 넘어서 바다가 잘 보이니까 참고하세요

생선구이라서 시간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주문후 굽는게 아니라 이미 구워져있능 생선을 데워서 주는것 같아요ㅋㅋ 그래두 아주 맛있었답니다

고등어조림이에요 고등어 조각이 딱 3개가 들어있었답니다. ㅋㅋㅋ양념이 맛있었어요 ㅋㅋ 그래서 생선구이 뜯어서 조림양념에 묻혀먹었어요

생선구이입니다. 갈치는 아주 날씬했디만 살이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즁간에 있는 생선은 뭔지는 모르겠지만 위에 얹어진 양념된 양파랑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 고등어는 엄청 두꺼웠어요 ㅋㅋ 저는 공기밥 두그릇 시켜먹었다능.. 제가 갔을때는 손님들이 거의 생선구이정식을 드시고 계셨어요 😀ㅋㅋ 함덕 가성비 맛집인 함덕마당 추천합니다!

반응형